㈜놀부 음성공장, 재가 장애인에 따뜻한 에너지 나눔 ‘눈길’

음성군장애인복지관 ‘2019 사랑의 온기나눔’ 진행

[중부광역신문  2019-11-07 오전 9:53:00]
이미지

()놀부음성공장(부장 추민호)은 지난달 26일 겨울철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방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재가 장애인에게 도움을 주고자, 연탄 1,000장을 음성군장애인복지관(관장 전호찬)에 후원으로 ‘2019 사랑의 온기나눔을 진행했다.

연탄을 전달받은 한 재가 장애인 가정은 연탄을 주셔서 고맙다. 덕분에 올 해 겨울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다.”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.

또한, 후원에 나선 ()놀부음성공장 추민호 부장은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.”, “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다.”라고 말했다.

더불어,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놀부 음성공장에서 후원해주셔서 가능한 일이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.”, “‘2019 사랑의 온기나눔에 관심 있으신 분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사례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를 나누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.”라고 밝혔다.

한편, ()놀부음성공장(부장 추민호)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매년 사랑의 온기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.

이웃에게 온기를 전하는 ()놀부음성공장은 한식프렌차이즈 최초 CK놀부 주요 제품의 핵심원료를 대량 생산하는 곳이며, 특히 놀부는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계승·발전시키고 한국형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그룹이다. /성기욱 기자


기사제공 : 중부광역신문
  • 프린트
  • 메일
  • 주소복사하기